반응형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보기


날이 많이 춥네요






오늘은 유명한 교차로 벼룩시장과 같은 

생활정보와 취업 정보를 함께 전하고 있는 

사랑방신문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랑방신문 구인구직으로 

도움이 되실거에요



취업에 관해서 성실하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는 인상을 제대로 받게끔 

카테고리가 직종별로 잘 나눠어져 있는걸 확인할 수가 있었는데요



먼저 취업정보를 이용하시기 전에 

공지를 먼저 쭈욱 읽어보시면 

취업활동하는데 도움되는 글이 많더라고요 

조회수만 봐도 얼마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지 알 수 있는데요



채용정보를 보면 오늘 올라온 일자리 수가 어느정도 인지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게 되어있어 

참 좋더라고요 

그리고 업종별 지역별 경력별 원하는 바 대로 

세부적으로 검색하게 되어 있고요 

참 체계적이이더라고요



저는 교사직으로 광주전체로 폭넓게 검색해 봤는데요



그럼 이렇게 프리미엄 정보가 우선 보여지고요



그 다음 한줄로 회사명 모집내용 직장 위치며 마감일까지 한눈에 보기좋게

전체 모집 요강을 전체적으로 보여줍니다



그럼 하나의 정보를 선택해 보면 

이런식으로 모집요강이 모두 세세하게 보여지고

또 이외에 지원방법 근무지 정보 주소까지 모두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취업지원을 하는데 필요한 양식도 다양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어

지역 관계없이 이용하시기에 참 유용한 곳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취업관련 강좌 소식도 전하고 있고 교육생도 모집하고 있으니 

취업관련 다양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이네요 

저도 안지 얼마 안되었는데 

너무 잘 만들어진 유용한 광주취업관련사이트더라고요 

앞으로 꾸준하게 이용하시기 보다는 딱 한번 

이용만으로 좋은 자리에 덜컥 취직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 실업자수가 90만명이라고 하네요




올 한해 아니 구정전에 취직해서 효도도 하시게끔 

모두 원하는 자리에 취직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