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 신년운세 보기


운이란 무엇일까 

긍정의 마인드로 믿고 기도하고 행동하면 

뭔가 안좋은 풀이가 나왔다고 해도 

개선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운이 좋아지는 8진비법이란

 글을 읽어보면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런 마인드를 바탕으로 농협 신년운세 사주팔자를 한번 봐 볼까요

인터넷뱅킹을 하러 많이들 가시지만 

오늘의 운세나 꿈해몽 토정비결 등도 무료로 로긴없이 이용이 가능해서 

그런 운세쪽으로 많이 발길을 돌리시곤 하시지요



농협 신년운세를 보면 꿈해몽도 같이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좋은 꿈이라고 해도 아직 복권 당첨은 못해봤는데 

똥꿈을 꾸신 후에 복권 당첨되신 분도 있으시더라고요 

1등이 아니고 5만원에 되셨다고 하시던데 

그런 좋은 꿈을 꾸면 미리 발설을 하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사주팔자를 봐봤는데요



이런식으로 내 인생을 초중장년으로 나눠서 나이대별로 풀이를 해줍니다 

초년운의 경우 조용하고 문제 없고 그리고 20대 후반에 성격 바꾸려고 노력한다는 부분에서는 

딱 들어 맞네요

성격을 바꾸려고 노력한건 아니고 우울증을 겪으면서

 성격이 28세에 바뀌게 되었었거든요

이렇게 초년운이 잘 맞게 나오니 

아직 살아보지 않은 그 후의 인생설계는 좀 더 믿음이 가게 읽어보게 되네요 

조금 걱정스러운 부분도 있어서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제가 마음가짐을 긍정적으로 바꾸면서 미리 대비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고요 






 과하게 믿지 않고 바꿀것은 바꿔가면서 

대비하는 식으로 

농협 신년운세 보면서 저는 인생 설계에 조언을 들어보곤 합니다



전 올해 삼재인데 하루 운세 한달 운세 미리미리 늘 확인합니다

인간관계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사주 쪽으로 많이 기대었었는데

도움이 되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 번 소개해 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