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씨지브이 상영시간표 입니다

인랑1


천만기록의 영화 신과 함께도 지금 제주 씨지브이 상영시간표에 있던데요

요즘 밖에 나가는게 너무 힘든 더위니영화를 자주 보게 되더라고요

 신선하면 신선한대로 또 영화가 생각나기도 하지만요






그래서 어떤 영화를 하나 확인하고

어디에 위치했는지 등 궁금한 사항을 알아볼까 하는데요


인랑2


제주 씨지브이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면 


인랑3


색상별로 어떤 등급의 좌석인지 또는 선택가능한

 좌석의 위치도 확인하고 예매할 수가 있네요


인랑4


인랑5


인랑6


인랑9


인랑7

인랑8


인랑은 이제 끝났으려니 하고 제주 씨지브이 상영시간표 확인해 봤더니

 아직 지난주까진 상영중이던데 이번주는 모르겠어요

저는 꼭 보고픈 인랑인데 흥행엔 그다지 성곡적이지 않나 보네요

인기영화순위 확인하니 공작이 제일 앞섰네요 

저는 당연히 신과함께 인줄 알았는데 말이죠





아무 생각없이 몬스터호도 좋겠고요

마녀봤는데 재밌더라고요 나의결혼식도 꽤 재밌다고 하는데 제 취향의 영화는 아닌데 볼까 말까 생각중이고요

인랑10


그리고 8월 중순쯤에 자동차극장도 개관한다는 소문이 있으니 jeju분들에게 좋은 소식이죠

저는 마녀 한번 더보러 가고프네요

그리고 매번 이야기하지만 문화가 있는 날의 경우 좀 더 가격 착하게 영화를 뵐 수 있는거 이제 아시죠

그리고 도서관 이용 등도 더 혜택이 있다고 하니 

문화가 있는 날은 꼭 문화 생활을 해야겠어요 책도 좀 읽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