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던밀스 아내 인스타 그리고 래퍼와 아내분 직업은?

 

던밀스는 2021년도에 결혼했고 

던밀스 아내의 직업은 프리랜서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않은 상태이고

혼인신고는 마쳤다고 합니다.

던밀스 아내분 인스타 폭로글이 여기저기 퍼지고 있는데요.

디엠으로 여자 만난다고 했던 분이 지목되고 있는 상황이네요.

지목되고 있는 래퍼분은 유튜브로 인지도를 올린 분이라고 합니다.

 

 

 

 

최근 래퍼 한분이 유튜브에서 디엠으로 여자 만난다는 말을 했는데 

그 유튜브 댓글이 지금 난리가 난 상태이고요.

그 지목받고 있는 래퍼분은 

던밀스랑 친하고 

dm으로 연인만난다고 한거 그 2개만보고 그 사람이다라고

지목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 그영상 조회수가 거의 300만 가까이로 오르고 있는 상태고요.

댓글에보면 해명하라는 댓글도 달리고 있고요.

중립 기어 박는다는 분도 있고요.

밝혀진 것도 없는데 벌써 욕하기 시작하네 라고도 합니다.

 

스토리에 올라온 글

던밀스 아내 인스타 스토리에 올라온 글이고요.

던밀스 아내는 래퍼 a씨가 sns로

여자를 만나서 불법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던밀스 아내 인스타의 이 글은 곧 내렸다고 하네요.

 

피해자 신고?

신고여부는  피해자가 원하지 않고 

신상 드러날까봐 무섭다고 한다고 해요.

그리고 주변에서 자꾸 참으라고 연락이 와서 더 겁난다고 한다 

이런 말이 있더라고요.

피해자가 사진 더 퍼질까봐 겁나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던밀스 아내 인스타 사건을 통해서

가장 놀란 사실은 던밀스가 결혼을 했다는 사실이라고도 하는데요.

 

 

현재는 던밀스 아내분 인스타는

비공개가 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개인사진 올리지 말아달라고

던밀스 아내분이 부탁했다고 합니다.

 

던밀스 아내 직업

 

던밀스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이고요.

군 휴가 중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던밀스 아내분 직업은 프리랜서 디자이너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프리랜서 디자이너가 직업인 아내는

운명 같았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던밀스는 프로듀스 101에 심사위원으로

나와서 알게 되었는데요.

이때 던밀스 나이듣고 다들 놀랬었던 기억이 나네요.

 

던밀스 아내는 일반인인데 

오랫동안 교제를 해오다가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던밀스와 넉살은 비지니스 부부로 불린다고도 합니다.

던밀스 아내분의 폭로한 랩퍼는 

한명으로 지목되는 상황이네요.

그리고 던밀스의 mbti는 infj 선의의 옹호자라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