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성해석기 퀴즈

 

요즘 집에 많이 있으면서 아이들과 초성으로

단어 만들기 게임도 하고 다양한 즐길거리를 자체적으로 많이들 하신다고 하는데요.

 

 

 

 

아이들 과제 중에 창의력 팡팡 초성 낱말 만들기라는 것도 있다고 하고요.

 

 

신서유기 영화 문제

 

먼저 초성해석기를 안내해 드리기 전에 신서유기에 나왔던

영화 퀴즈를 소개해 볼테니 맞추어 보세요.

정답은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입니다.

이 문제는 송민호님이 맞추셨어요.

 

 

 

놀라운 토요일에 나왔던 난이도 중의 퀴즈입니다.

장르는 국내 영화입니다.

한글과 영어가 섞여있는 영화 퀴즈이고요.

 

정답은 경성스캔들이 아니라 과속스캔들입니다.

혜리가 맞췄어요.

 

 

 

 

이 퀴즈의 정답은 무엇일까요.

 

 

문세윤님이 맞춘 보스베이비란 영화네요.

전 이런 영화 있는줄도 몰랐네요.

 

 

 

이 문제는 많이들 어려워 했는데요.

힌트는 뻥튀기랑 관련이 있습니다.

 

 

정답은 웰컴투동막골입니다.

 

 

 

이 영화는 이재규 감독님의 영화이고요.

유해진님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그럼 정답 대신에 초성해석기를 통해서 한번 정답을 맞출수 있는지 알아볼께요.

 

 

 

여기서 알아보면 되는데요.

회원가입 같은거 안하고 볼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놀라운 토요일에서 나온 문제를 그냥 적기만 하면 되는데요.

 

 

초성해석기가 완벽한 정답을 주기보다는 힌트를 주는 정도네요.

다양한 결과물을 보여주는 정도이고요.

위에 초성의 정답은 완벽한 타인인데 정답을 완벽하게 알려주지는 못하고 있네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단 한군데에만 답지가 있는데 아니라 또 한군데 있는데 

제가 해보니 정확도가 더 높더라고요.

 

 

 

바로 jaum이라는 곳입니다.

 

 

완벽한 타인이라고 답이 우수수 나오네요.

든든한데요.

그럼 놀라운 토요일에서 나온 다른 문제도 한번 초성해석기에 대입해 봐야 겠네요.

 

 

 

이 문제의 정답은 뭘까요.

초성정답기에 대입시키기 전에 한번 맞춰보세요.

놀라운 토요일에서 넉살님은 여긴평창이라는 오답을 대답하기도 했는데요.

 

 

 

 

나래님이 이공팔칠이라고 했고요.

숫자랑 연관이 있습니다.

 

 

 

어때요. 정답을 알겠지요.

바로 김윤석과 하정우님이 나왔던 영화 1987입니다.

숫자일줄은 정말 몰랐는데 다양하게 접근을 해야할듯 합니다.

초성정답지가 열일을 하지요.

 

 

컵라면 이름 맞추기

 

다음은 컵라면 이름 맞추기 입니다.

초성해석기에서 알려주기 전에 한번 직접 맞춰보세요.

이 문제는 라면을 잘 안먹는 분이라면 모를 문제인데요.

 

 

 

콕콕콕 라면볶이가 정답입니다.

콕콕콕 봉지를 뚫어서 라면물을 버리는 거라서 이런 콕콕콕이라는 이름이 붙은거 같은데 라면을 잘 안먹는다면 조금 난이도가 있는 문제였지요.

 

 

 

이 라면은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라면인데요.

아주 매운 라면입니다.

정답이 뭘까요.

 

 

초성정답기에서도 정답을 못찾아내내요.

 

 

그래서 제가 정답을 등록을 했습니다.

아직 등록이 안된건 사용자가 직접 등록도 할 수 있더라고요.

정답은 도적불탉비빔면입니다.

제가 매운걸 좋아해서 즐겨먹는 라면입니다.

매운거 좋아하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그 다음 문제입니다.

한번 정답을 맞추어 보세요.

처음에 3글자는 영어입니다.

도란스가 아니냐 드레스 누들이라는 오답이 티비에서는 나왔었는데요.

 

 

정답은 드레싱 누들이네요.

이런 라면이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티비에서는 안현모님이 맞추셨어요.

저는 끝내 못맞췄을 그런 문제더라고요.

 

 

뭐 이런 라면이 다있나요?

이렇게 이름이 긴 라면이 있었나요?

티비에서 안현모님은 단번에 눈치를 채시더라고요.

정답은 출출하니 그렇다면 양파감자라면이 정답이라고 하네요.

검색해보니 리뷰글도 많이 올라온 라면이던데 

전 완전 생소하네요.

 

 

해석기를 통해서도 정답을 알수는 없어서 제가 등록을 해두었습니다.

 

이 문제는 정말 어려워 보이는데요.

정답을 아시겠나요?

s가 붙어져 나와서 출연자분들이 일동 당황을 하셨었지요.

저는 감조차 안오는데요.

그럼 초성해석기는 답을 알고 있을까요.

정답을 모르네요. 저 초성의 s가 뭔가 큰 함정인듯 한데요.

처음 세글자는 사람이름이고 마지막은 볶음면이라고 합니다.

제가 여기서 정답을 알려드리는 것보다는 초성해석기로도 답을 알길이 없는데 

한번 스스로 맞춰보시길 바라며 오늘 글은 마치겠습니다.

이 문제는 난이도 최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