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 비번푸는법 바꾸기 방법을 알아봐요.


아이폰의 경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때 해볼 수 있는 방법이 여럿 있는데요.

연이어 잘못된 비밀번호로 하면 영원히 비활성화가 되고 말고 

애플에서도 비밀번호를 알려주거나 해제해주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비밀번호 모르면 초기화되고 사진 다 날린다고 아이폰 너무 하다고들 하는데

보안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비밀번호를 알아내거나 초기화 하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아이폰 비활성화 되면 안에 사진들도 다 복구가 안되는데 

만약에 클라우드나 구글 포토 이용하셨으면 살펴보시고요.

백업이 아이 클라우드에 되어있으면 그나마 다행이고요.


아이튠즈 로그인 후 연결하거나

완전히 찾을 수 없는 상태라면 초기화를 하던가 

그 이전에는 애플기술지원센터나 애플 홈페이지를 통해서 

아이폰 비번푸는법을 해볼 수 있습니다.

시리를 이용하거나 애플에 이멜을 보내기도 하고 바꾸기 다양한 방법이 있던데요.

아이폰 수리점을 가는 방법도 해볼건 다해봐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공장초기화의 경우 휴대폰에 있는 정보는 모두 없어진다는거 잊지 마시고요.



고객 센터 상담원분도 친절하다고 하고요.

전화번호는 080-333-4000이고요.

 우선은 애플 홈피에서 

아이폰 비번푸는법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 방법도 안되면 상담센터에 전화도 해보시고요.

비밀번호 모르면 한시간 기다리라고 하다가 시간 늘어가다가 결국엔 잠기는데요.

비밀번호 몇 번 틀렸을 경우에 초기화 되어 버리게 설정해 놓은 경우

지문인식이나 얼굴인식 등이 설정되어있나도 살펴보시더라고요.



홈필 통해서 등록된 전화번호로 인증문자오고 해서 

아이폰 비번푸는법을 바꾸기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이멜주소를 입력해서 

아이디를 모른다면 찾을 수 있고요.



상담사분들이랑 전화해보면 상담사 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요. 자주 등록하는 이멜이나

본인인증을 제대로 하셔야 하고요.

또는 상담사분이랑 상담시 주위 친구나 가족이 사용하는 

아이폰으로 다른 아이폰으로 찾기할수도 있다고 하고요.



비활성화가 되면 긴급전화를 제외한 모든 기능이 잠기고

시간 제한이 풀릴때까지 기다리거나 영구 비활성화라면 아이튠즈 연결하여 초기화 하는 방빕입니다.

초기화는 사과로고가 나오고 정상부팅이 되면 실패한것이고요.



비활성화 되면 구입 영수증 가지고 가서 

서비스센터가면 해주긴 하는데 좀 시간이 걸린다고도 하고요.

서비스센터 최초구매자 아니면 안풀어준다 이러기도 하네요.

시일이 한달 걸린다는 말도 있고요.






통신사 가셔서 개통확인서 뽑아달라고 하면 뽑아준다고도 해서 

 서비스센터에 전화해 보면 최기화 밖에 답이 없다는

 말을 전달받았다는 분도 있으시더라고요.



비밀번호 바꾸기는 센터에 가셔서 비밀번호를 모른다고 하면 

그 사람일거라는 보장이 없어서 

개인정보 때문에 절대 안플어준다고 합니다.



잠금화면 비밀번호 분실이면

공장초기화 모두 가능하고요.

애플 아이디 비밀번호면 아이클라우드 연동가능하시면 

상담원과 해결이 가능한데

3단계 질문 중 두개 이상은 알아야 한다고 합니다.

한가지라도 모르면 절대 안풀린다고 하네요.

실제 미국갈때 들고 가서 애플센터 가지고 가도 못풀었다고 합니다.

고객센터에서도 비밀번호나 이런 자료 안뜬다고 자기네도 알 수 없다고 했다고 하네요.



아이폰 비법푸는법이 생각나지 않는 이상 바꾸기 방법은 초기화 밖에 답이 없다고 하네요.

비번 꼭 다른 곳에 메모해 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비번푸는법을 까먹었을때 해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봤는데요.

어떻게 잘 해결이 되셨나 모르겠네요.

위에 제가 소개한 내용 중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시고요.

저는 매일매일 사용하고 좀 전에 사용했던 인터넷 메일 비밀번호도 순식간에 까먹고 해서 

잘 메모해 두려고 하는데도 귀찮아서 

비밀번호를 찾는걸 밥먹듯 하고 있고 있네요.

+ Recent posts